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맛집이야기

[대구광역시 중구] 빕스 동성로점

반응형
[대구광역시 중구] 빕스 동성로점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아직은 자주 접할 수 없는 곳이지만 특별한 날이 되면 한 번씩 들리게 됩니다. 이유는 샐러드바에 있죠. ^^ 나름 골라서 나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죠. 대구에는 수성교점과 동성로점 두 곳이 있습니다. 수성교점이 먼저 오픈을 해서 영업을 하고 있었고 동성로점은 올해 2011년 5월쯤 오픈한 것 같더군요. 나름 매장이 넓고 음식이 괜찮다는 블로그 글들이 있어 동성로점에서 런치 메뉴를 먹게 되었습니다.
동성로점에 도착하여 예약을 하니 약 15분 정도 기다려야 된다고 하네요. 의자에 앉아 기다리니 갑자기 사람들이 많이 몰려 기다리는 자리가 순식간에 가득 차네요. ^^ 15분까지는 아니고 얼마 되지 않아 차례가 왔습니다.




맥주 1잔을 주문하면 1잔을 더 주는 1+1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용해 볼만 한 듯 하구요.




빕스 매장에 와 보니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 11시 이후 선착순 20팀 샐러드바를 할인, 평일 3~4시 선착순 20팀 샐러드바 할인, 21시 이후 할인이 있더군요. 그리고 런치 할인의 경우 3시간 안에 해결을 해야 되는데 저녁 6시 이전에만 계산이 되면 런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각 종 스테이크들이 맛 있게 보였는데 역시나 가격이 만만치는 않더군요. ^^;;; 그래서 샐러드 3인을 주문 하였습니다.




가운데 두 테이블, 양 옆으로 해서 음식이 있습니다.





주방이 오픈되어 있네요.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그 만큼 청결 부분에서 많은 신경을 쓰겠죠???




빵과 치킨, 파스타, 피자, 스프 등이 있는 곳입니다.




아침도 먹지 못 했는데 후다닥 챙겨서 먹어 봅니다.





아침도 먹지 않았는데 몇 접시 먹으니 배가 불러 오네요. 후식을 먹으면서 잠깐 쉬어 봅니다.




뜬금 없이 있는 흰 아이스크림. 녹차 아이스크림에 비해 굳기가 단단하더군요. 잘라 내니 꼿꼿히 서 있는데 마님께서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스푼으로 잘라서 저에게 후딱 던져 주시네요.




파스타는 2종류가 있습니다. 크림 종류로 시켰는데 개인적으로는 면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다시 후식으로 커피를 먹었구요.





배도 부르고 들러야 되는 곳이 있어 나오는데 특이한 것이 있어 보았더니 스테이크를 숙성시키는 숙성실이더군요. 특이합니다. 이런 숙성용 기계가 있다니요. ^^





30% 할인해서 나름 할인 받아서 먹었습니다. 나름 알뜰하게 맛있게 많이 먹은 것 같네요. 요즘은 몸이 에너지를 비축하는데 음식이 땡기기도 하지만 많이 먹는 것 같습니다. 저녁에 운동을 좀 해야겠네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라 그런지 깨끗합니다. 시내 중심가 부근이라 사람들도 많이 오구요. 나름 다양한 음식들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요즘 외식을 많이 줄이고 있는데 오랜만에 나와 먹으니 참 좋네요. 도란도란 이야기도 하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