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1월 제주도 겨울여행-8일차 아라파파 수제잼으로 유명한 빵집

반응형

 

[제주특별자치도] 1월 제주도 겨울여행-8일차 아라파파 수제잼으로 유명한 빵집

 

 

8일차 여행의 마지막은 제주시에서 수제잼으로 유명한 아라파파입니다.

이틀정도 여행일정이 남았는데요~

마님께서 아라파파 수제잼을 먹고 싶다고 구매를 해서 집으로 공수를 하라고 특별 지시를 하셨습니다.

집으로 가는 날이나 하루전날에 구입을 할까 했는데

혹시 잼이 모두 팔릴 수 있으니 오늘 구매를 해 놓으라고 연락이 왔네요.

 

▼ 애플망고쉐이크를 먹으면서 제주신도시쪽에 있는 아라파파에 왔습니다.

아라파파 바로 앞에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앞전에 왔을 때는 자리가 없었는데

오늘은 어떻게 빈자리가 하나가 있어 주차를 편하게 했습니다.

 

 

 

 

 

 

▼ 우선 마님께서 구매목록으로 주신 잼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행이 잼이 있네요~ ㅋㅋㅋ ^^

 

 

 

 

 

 

▼ 우선 내일 간식이나 혹시모를 주식으로 사용할 빵이 있는지 둘러 봅니다.

저녁이라 그런지 남아 있는 빵이 몇개 없습니다.

예전에 미리 와서 빵만 사서 갈 때도 빵집 테이블에 사람이 가득 있었고

이날도 테이블이 가득차 있었습니다.

빵이 동날만 한 것 같습니다.

 

 

 

 

 

 

 

 

▼ 먹을만한 빵을 몇개 고르고 잼을 골라서 계산 후 나오다 보니

이렇게 귀여운 키티 베이커리 모형이 눈을 사로잡습니다.

너무 귀엽네요~ 남자는 키티죠~ ^^

 

 

 

 

 

 

▼ 제품을 판매하고 테이블이 있는 곳도 그렇고

안쪽에 빵을 만드는 공간도 그렇고 깔끔합니다.

 

 

 

 

 

 

 

▼ 제가 왔을 때마다 붐비는 아라파파입니다.

 

 

 

 

 

 

이제 1월 겨울 제주도 8일차 여행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하루하루가 너무나도 잘 가면서 즐겁게 보내기도 하고 그리고 너무 잘 가서 아쉽기도 합니다. ^^

 

 

 

 

<<아라파파>>

064-725-8204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국기로3길 2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1523

 

 

 

 

 

 

 

지도 크게 보기
2016.10.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