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맛집이야기

[부산 금정구] 허수아비-돈까스카레 전문점

반응형
[부산 금정구] 허수아비-돈까스카레 전문점

부산대학교 정문을 지나 직진해서 내려오다 보면(LG25 편의점쪽) 횡단보도(파리바게트 맞은편)가 있습니다. 그 횡단보도를 건너면 보이는 건물 지하에 돈까스카레 전문점 허수아비가 있습니다. 여자친구도 여기 돈까스가 맛있다고 이야기를 했는데 기회가 되지 않았습니다. 인터넷상에서 유명하신 미상유님(http://misangu.tistory.com) 블로그에서 탐방기를 읽을 수 있었죠.

그 후로 기회만 엿보고 있다가 드디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돈까스가 땡기던 날이였죠. ^^ 횡단보도를 건너 음식점이 바로 있기 때문에 찾기도 쉽습니다.

횡단보도 건널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로 건너편입니다. 왼쪽편은 파리바게트이구요. ^^


음식점은 지하로~ 고고씽~




혼자 와서 2명이 앉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돈까스가 대부분입니다. 저는 가장 저렴한 로스까스를 주문했습니다. 로스까스3,500원이죠. 히레까스는 4,000원인가 했던 것 같구요. 500원씩 차이가 나는 것 같네요. 메뉴 사진을 찍어 놓지 않아 가물가물하지만 가격은 3,500~5,500원 사이입니다. 돈까스 전문점치고는 저렴한 것 같습니다.

주문 후 음식을 만드는 시간이 있어 조금 기다려야 합니다. 혼자 갔더니 별로 할 일이 없어 시간이 느리게 느껴져요. ㅡ,.ㅡ 조금 기다리다 보니 주문한 로스까스가 나왔습니다. ^0^ 처음 봤을 때 고기의 양이 작은 것 같아 보입니다. 단촐하다고 해야 되나요...??? 하지만 두께가 틀리더군요. 작아 보이지만 다 먹은 후 배가 불렀습니다. 양은 적당한 것 같습니다. 양이 많으신 분들은 조금 모자라게 느껴지실 것 같구요.





맛은 좋습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두텁구요~ 씹으면 육즙도 살짝 나오면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납니다. 돈까스를 젓가락으로 살짝 집어 힘을 살짝 주면 육즙 같은 것이 살짝 나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구요. 요즘처럼 주머니 사정이 어려울 때 이 맛에 이가격이면 정말 돈까스 좋아하는 학생에게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




그래서 그런지 대학생, 고등학생들이 주 고객인 것 같구요. 저녁은 정말 잘 먹었네요. 다음에는 다른 돈까스에 도전을 해 봐야겠습니다. ^^



<<찾아 가시는 길>>

부산대학교 정문에서(아래 네이버 지도에 부산대학로 쪽) 직진해서 내려 오시면 됩니다. 학교를 등지고 바라보는 방향으로 오른쪽 횡단보도입니다. 왼쪽에는 파리바게트가 보이구요. 횡단보도에서 음식점 간판을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