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맛집이야기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자니로켓(Johnny Rockets) 수제버거-갈릭버거 1인 세트(~2022.4.30.) 포장

반응형

현재 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식품매장 자니로켓은 매장을 철수하고 고든램지버거가 입점 준비중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2023.3.)

 

해운대에 가서 일을 보고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에 들러 점심거리를 구입했습니다. 오늘은 햄버거로 메뉴를 정했어요. ^^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지하 1층 식품매장에 자니로켓(Johnny Rockets) 수제버거집이 있습니다. 신세계센텀점 만들어질 때부터 있었던 것 같은데 꾸준히 손님도 많이 있는편이라 변함 없이 자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아래 영상을 클릭하면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자니로켓은 1986년 오리지널 햄버거(The Original Hamburger)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1호점을 오픈 한 이후...
현재 국내에 2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자니로켓은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현지화 전략과 함께 가장 미국적인 오리지널 햄버거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
출처 : 신세계 푸드 자니로켓 브랜드 스토리(브랜드스토리_자니로켓 (shinsegaefood.com))

 

백화점 다니면서 오래 봐 왔기는 한데 올해 처음 먹어 봤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에 딱 맞더군요. 이번에는 두번째로 먹는데 처음에 먹었던 갈릭버거와 다른 버거를 선택할까 고민하다 봄 시즌 스페셜 이벤트로 갈릭버거 1인 세트를 14,900 → 12,900원으로 할인하는 행사를 해서 포장을 해 왔습니다.

메뉴 구성은 '갈릭버거 + 1/2 아메리칸 프라이즈 + 탄산음료 1잔'입니다. 포장이라 탄산음료는 캔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 매장에서 만든 즉시 먹으면 더욱 맛 있겠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포장을 해 왔습니다. 포장지에는 Johnny Rockets 붉은 글씨로 써져 있습니다.

자니로켓 갈릭 1인 세트(봄 시즌 스페셜 이벤트) 포장

 

 

포장은 심플하면서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뜨거운 열기가 빠져 나갈 수 있게 양쪽에 구멍도 뚫여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너무 눅눅하지도, 너무 마르지도 않게 적당히 수분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탄산음료는 기본이 콜라인데 스프라이트로 교환했고 이전에 먹었을 때는 환타로 가지고 왔습니다.

자니로켓 갈릭 1인 세트(봄 시즌 스페셜 이벤트) 포장

 

 

포장에 포함된 티슈와 토마토 케첩입니다. 토마토 케첩은 오뚜기 제품을 사용하는군요.

자니로켓 갈릭 1인 세트(봄 시즌 스페셜 이벤트) 티슈와 토마토 케첩

 

 

토마토 케첩도 짜 놓고 뚜껑도 제거해서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왼쪽에 1/2 아메리칸 프라이즈(감자튀김)과 오른쪽에 갈릭버거가 있습니다. 주문 받을 때 커팅할껀지 물어보는데 잘라 달라고 부탁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반으로 잘려서 나와요.

자니로켓 갈릭 1인 세트(봄 시즌 스페셜 이벤트) 포장

 

 

고기패티에서 불향과 맛이 많이 나며 고기맛도 적당히 나는데 채소들이 잘 잡아 줍니다. 빵도 부드러워서 마음에 들고 마늘도 소스와 함께 들어가 있는 것도 괜찮네요. 감자튀김은 간이 세지 않습니다. 케첩에 찍어 먹으면 딱 좋구요.

자니로켓 갈릭 1인 세트(봄 시즌 스페셜 이벤트) 포장

 

 

수제버거집으로 나와 있는데 개인적인 입맛에 잘 맞아서 앞으로 자주 먹을 것 같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먹어볼 예정이고 샌드위치와 핫도그도 맛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탄산음료를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 예전보다 탄산도 농도도 약한 느낌이 들었는데 그냥 내 생각과 느낌인지 헷갈리네요. 여하튼 탄산음료들이 싱거워졌다는 것이 충격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