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택배왔어요

티스토리 2009 탁상 달력이 왔어요~ ^^

반응형
티스토리 2009 탁상 달력이 왔어요~ ^^


2009년도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 공모전 당첨자 발표(http://notice.tistory.com/1214)에서 탁상 달력이 당첨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그 후 2009년도에 달력이 배송 된다고 되어 있더군요. 그리고 2009년 1월 5일 오늘~ 달력이 도착하였다고 택배 아저씨로부터 문자가 왔더군요. 샤워중에 연락이 와서 받지 못 했더니 부재중인 것 같아 경비실에 맡겨 놓는다는 내용이더군요. 오호~ 왔~구~나~ ^^;;;

그럼 티스토리 탁상 달력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박스는 깔끔하고 깨끗하였으며 탁상 달력 크기에 딱 맞는 사이즈였습니다. 우선 개인정보는 방법해 주시고~


봉인된 테이프를 뜯어 박스를 열어 보니 아래와 같은 흰 봉투가 나왔습니다.


위쪽에는 TISTORY, 가운데는 티스토리 마크, 아래쪽에는 My Real Identity라고 적혀 있는 둥근 스티커로 실링이 되어 있었습니다.


귀여운 다움 로고


반대편에는 투명한 티스토리 로고스티커가 붙어 있었구요~


티스토리에 오신 것을 환영한다는 글자가 프린트 되어 있네요.


짜~잔~ 스티커 봉인 해제 후 나온 탁상 달력입니다.


디자인도 이쁘구요~색깔도 너무 마음에 드는군요~ ㅋㅋㅋ ^^


달력과 함께~ 이번에 수상하신분들의 사진이 있습니다. 좋군요~ ^^;;;



그리고~ 손글씨도 보이네요~


그리고 오프라인 초대장~ 이거 너무 신기하고 아이디어 좋네요. ^^;;;


제일 뒤쪽에는 또 봉투가 있네요~ 무엇이 무엇이 들어 있을까요~???


짜잔~ 상황을 알려주는 반투명하고 이쁜 플라스틱이 나옵니다.


총 4개가 있습니다~ 휴가중이라든지~회의중~ 일하는 중~ 등 조금 다양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아요~ 다음에는 많이 만들어 주세요~ 굽신굽신~ ^^




탁상 달력 받고 보니 너무 이쁘고 아기자기 하게 잘 만들었네요. 책상에 올려 놓고 1년 동안 소중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고마워요 티스토리~ ^^ 그리고 1년 동안 사진을 많이 찍어 놓아야겠어요~ 2010년 달력 사진 공모전 때를 대비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열심히 열심히~ 찍어 보자구요~ ㅋㅋㅋ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