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택배왔어요

2012년 티스토리 달력

반응형
2012년 티스토리 달력


2012년 티스토리 달력 사진 공모전에 응모를 했습니다. 역시나 너무 쟁쟁하신 분들이 많이 참가하셨더군요. ^^;;; 그래서 결과는 2012년 티스토리 달력을 받는 인원 안(http://notice.tistory.com/1721)에 들었습니다. 이 번이 세 번째 달력을 받게 된 것인데요~ 올해 달력의 특징은 티스토리 공지사항(http://notice.tistory.com/1731)에 잘 나와 있어서 그 곳을 참고 부탁드리며 사진 몇 개 올려 봅니다. 사실 12월 말에 받았는데 연말이다 보니 업무에 바빠 포스팅이 늦었습니다. ^^;;;

티스토리 달력은 언제 봐도 깔끔해서 참 마음에 들어요!!! ^^




반대쪽에는 큰 사진과 함께 한 달 일수가 나와 있습니다.




탁상 달력으로 책상에 세울 수 있도록 구조가 되어 있는데 작년까지만 해도 종이로 되어 있었는데 플라스틱으로 바뀌었군요.




티스토리 달력의 제일 앞부분입니다. 아래쪽에는 자가 있어 급할 때 길이를 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좋은점을 들자면 그 달의 각종 축제나 행사도 들어가 있는 것이 좋네요. 요것을 참고하여 여행 계획을 짜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매년 티스토리 달력을 받을 수 있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올해가 시작이 되었으니 2013년 티스토리 달력 공모 사진전에 제출 할 수 있도록 많은 사진들을 찍어 놓아야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