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경상남도

[경상남도 하동군 화계면] 벚꽃 끝물에 간 하동십리벚꽃길과 하동 배꽃 및 19번 국도 풍경-3편(최종회)

반응형
[경상남도 하동군 화계면] 벚꽃 끝물에 간 하동십리벚꽃길과 하동 배꽃 및 19번 국도 풍경-3편(최종회)

 

 

▼ 푸른 지붕이 하늘의 푸른색을 닮아 벚꽃과 잘 어울림니다.

 

 

 

 

 

▼ 제가 좋아하는 버섯돌이들이 벚나무에 자리잡았네요.

운지버섯이 아닐까 생각되어지는데

여태 봐 왔던 크기보다 크기가 정말 큽니다.

 

 

 

 

 

▼ 오후 햇살을 받아 반짝이는 벚꽃터널 아래로 차들이 줄지어 서 있네요.

 

 

 

 

 

 

 

▼ 벚꽃 같기도 한데 잎이 분홍색입니다.

분홍벚꽃은 처음인데 색다르네요.

 

 

 

 

 

 

▼ 다시 내려가는 방향의 길을 따라서 내려와 봅니다.

데크도 만든지 오래되어서인지 사람들이 많이 다녀서인지

조금은 낡아 보였지만 어떻습니까~ 꽃이 너무 아름다운데 말이죠~

 

 

 

 

 

▼ 머리를 숙여서 지나갈 정도로 가까이 있는 벚나무입니다.

 

 

 

 

 

 

 

 

▼ 올라가면서 봤을 때는 햇살이 모두 들었는데

내려가면서 보니 산의 그림자로 벌써 그늘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 아직도 구경하기 시작하는 사람들도 꽤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곳~ 변하지 않고 오래오래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 주차장에서 차를 빼서 막히는쪽 반대인 쌍계사쪽으로 올라가다 다리를 건너

반대방향으로 갔습니다. 반대쪽은 생각보다 덜 막히는 듯 했고 조금 더 빨리 빠지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0^

 

 

 

 

 

 

 

 

 

 

 

그렇게 빠져 나와서 19번 국도를 타고 와서 하동송림에서 잠깐 쉬어 봅니다.

해가 산 꼭대기에 걸려서 거의 넘어갈려고 합니다.

 

 

 

 

 

▼ 시골처럼 조용합니다.

저녁의 여유로움이 참 좋네요.

 

 

 

 

 

 

 

 

 

 

 

 

▼ 오늘은 하동IC로 바로 나와 고속도로를 올렸습니다.

휴게소에서 저녁을 해결할려구요~ ㅋㅋㅋ ^^

오늘 저녁을 해결할 휴게소는 진주휴게소입니다.

남해고속도로가 확장이 되고 진주IC 부근에 크게 휴게소가 생겼습니다.

 

 

 

 

 

▼ 메뉴는 돈까스입니다. 맛은 보통의 돈까스 맛~ ^^

 

 

 

 

 

<<하동십리벚꽃길>>

 

 

 

 

 

 

 

지도 크게 보기
2014.4.2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