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맛집이야기

1월 제주도 겨울여행-8일차 망고레이-필리핀 디저트 카페

반응형
[제주특별자치도] 1월 제주도 겨울여행-8일차 망고레이-필리핀디저트 카페

 

 

 

▼ 아침에 일어나서 밖을 보니 구름이 꽤 많네요.

그래도 시계가 괜찮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멀리 작은 섬이 보이는데 대관탈도인 것 같습니다.

 

 

 

 

 

 

 

▼ 멀리 오른쪽편에 보이는 곳은 육지인줄 알았는데 추자도인 것 같습니다.

 

 

 

 

 

 

▼ 아침일찍 출발하는 비행기들이 눈에 보이네요.

 

 

 

 

 

 

 

 

 

▼ 8일차 첫 번째 장소는 제주시 외곽에 있어 숙소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망고레이-필리핀 디저트 카페 입니다.

2014년 12월쯤 찾아 왔었는데 잘못 온 줄 알고 애월에 있는 리치망고를 먹었었죠.

이번에는 망고레이에 도전을 해 봅니다.

 

 

 

 

 

 

▼ 내부에 들어가니 망고와 관련된 여러 제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 연예인분들도 많이 들렀네요.

 

 

 

 

 

 

▼ 같은 음식점에 공간이 나누어져 추러스를 판매하는 곳도 함께 있네요.

 

 

 

 

 

 

▼ 일반 생망고(카라바오 생망고쉐이크-8,500원)를 먹을까 하다

매장직원이 고급망고라 추천을 해줘서 애플망고쉐이크(9,500원)을 주문을 했습니다.

거의 만원에 육박하는 생망고 쉐이크를 먹게 되는군요.

 

 

 

 

 

 

▼ 주문한 애플망고쉐이크입니다.

한모금 맛을 봤는데 망고가 안 맛있을리는 없지만 오~ 정말 맛있네요~

애플망고라 예전에 먹었던 리치망고와 비교를 하기에는 종류가 틀려서 그렇겠지만

고급 망고인 애플망고라 그런지 훨진 점도가 높도 맛과 향의 농도도 진~득~한 느낌이 드는데 정말 맛 있네요.

입안에 애플망고의 향과 맛이 오래도록 남아 있습니다.

 

 

 

 

 

 

▼ 외부 조망이 더 좋으면 하는 생각도 들지만

아침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2~3팀씩 있네요~

 

 

 

 

 

 

 

 

▼ 생망고입니다.

맛 있어 보입니다.

 

 

 

 

 

 

▼ 바다에서 물에 뜰수 있게 만들어 놓은 플라스틱 원형구를 이용해

동물들을 만들어 놓은 것도 귀엽습니다.

 

 

 

 

 

 

 

 

오늘 첫 단추를 생망고쉐이크로 시작했는데

오늘 생망고 쥬스 투어를 하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

 

 

 

 

<<망고레이 본점>>

070-4139-2441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9길 34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1리 157-6 103호

http://mangoray.co.kr

 

 

 

 

 

 

 

 

지도 크게 보기
2016.9.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