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맛집이야기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해수욕장 꼬치파는 삼촌 닭꼬치(데리야끼 소스)(feat. 은메달)

반응형

경주 기와메밀막국수에서 물막국수와 수육을 먹으려고 했으나 수육이 완판 되어 물막국수만 먹었더니 야식을 먹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집에 오기 전에 부산 송정해수욕장에 가서 꼬치파는 삼촌에서 닭꼬치를 먹었습니다. 오늘은 닭꼬치가 땡깁니다.

 

송정해수욕장 주차비 받는 시간이 10시로 많이 늦어졌더군요. 문토스트 인근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산책겸 걸어서 왔습니다. 위치는 서퍼홀릭 앞쪽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  아래 링크는 예전 꼬치파는 삼촌 포스팅입니다.

2023.10.14 - [음식이야기/맛집이야기]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해수욕장 꼬치파는 삼촌 닭꼬치(데리야끼 소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해수욕장 꼬치파는 삼촌 닭꼬치(데리야끼 소스)

추석연휴라 잠만 자다 저녁이 되어 어슬렁 어슬렁 밖으로 나왔습니다. 송정해수욕장에 바람쐬러 갔어요. 추석 연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습니다. 그리고 출출한 배를 달래줄 닭꼬치를 먹으

jongs.tistory.com

2023.04.09 - [음식이야기/맛집이야기]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해수욕장 꼬치 파는 삼촌, 문토스트 본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해수욕장 꼬치 파는 삼촌, 문토스트 본점

토요일 저녁 심심해서 송정해수욕장에 놀러 왔습니다. 사람들이 가득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의외네요. 사람이 거의 없고 차분한 분위기라서 놀랐습니다. 공영주차장은 자리가 거의 없긴 했지만

jongs.tistory.com

 

 

▼ 도착을 했을 때 커플 1팀이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닭꼬치와 염통이 구워지고 있는 것 같아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닭꼬치 2개, 소스는 데리야끼 소스입니다.

 

 

▼ 주문 후에 송정해수욕장을 둘러 보는데 사람이 이렇게 없는 모습은 너무 오랜만이네요. 겨울에 날씨가 많이 추울 때 사람 없는 모습과 비슷합니다. 저녁 되니 날씨가 조금 쌀쌀합니다. 요즘 사람들이 일찍 집에 들어가서 소비를 하지 않는다는 뉴스를 봤는데 사람들이 예전 같이 붐비지 않는 것을 보면 몸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 그래도 꼬치 파는 삼촌에는 손님들이 조금씩 방문하기 시작합니다. 

 

 

▼ 메뉴판입니다. 염통꼬치는 1개 1,200원, 5개 6,000원, 11개 12,000원이며 닭꼬치는 1개 5,000원입니다. 세트 메뉴도 있는데 닭꼬치+염통 세트로 닭꼬치 1개에 염통 5개 해서 10,000원입니다. 닭꼬치 소스는 데리야끼 소스, 소금맛, 매운맛 소스, 폭탄 매운맛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폭탄맛 소스는 닭꼬치는 안된다고 되어 있고 염통에 가능하다고 되어 있네요.

 

 

▼ 의자에 앉아 있던 커플 1팀 메뉴가 제일 먼저 나오고 그 다음으로 우리가 주문한 닭꼬치 데리야끼 소스 2개가 나왔습니다. 서비스가 있다고 주문한 닭꼬치 먼저 먹고 있으라고 사장님이 이야기 해 주시네요. 오늘 받은 닭꼬치는 정말 맛 있어 보였습니다. 보통은 송정해수욕장 바닷가를 보면서 먹는데 오늘은 먹는 것에 집중 하기 위해 테이블에 올려 놓고 먹었습니다.

 

 

▼ 이날 정말 맛 있었습니다. 겉과 속이 촉촉하게 구워졌는데 데리야끼 소스와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간도 딱 맞구요. 꼬치에서 닭을 빼고 꼬치로 찍어서 먹었습니다. 이렇게 먹으니 데리야끼 소스를 더 발라서 먹을 수 있어 좋았고 바람에 닭꼬치가 많이 식는데 바람이 없는 곳에서 먹으니 따뜻한 상태로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이 좋았습니다. 정말 허겁지겁 먹었네요. 송정 꼬치파는 삼촌은 닭꼬치 정말 잘 하시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거의 장인 느낌입니다.

 

 

▼ 서비스로 받은 염통입니다. 염통은 소스 없이 소금간을 해 주시는데 히말라야 핑크 소금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서비스의 의미는 무엇이냐면 오픈 후 첫 손님=금메달=염통 서비스 5개, 두 번째 손님=은메달=염통 서비스 4개, 세번째 손님=동메달=염통 서비스 3개입니다. 그 뒤로는 더 있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금은동으로 이벤트를 합니다. 금메달, 동메달 받아 봤는데 이번에 은메달 되면서 금은동 모두 성공해 보았습니다. 서비스 받으면 은근 기분이 좋습니다. 염통은 쫄깃한데 내부는 촉촉하고 소금간이 정말 딱 잘 맞게 되어 있습니다. 염통 4개가 1꼬치입니다.

 

 

날씨가 쌀쌀할수록 더 많이 생각나는 송정해수욕장 꼬치 파는 삼촌의 닭꼬치입니다. 정말 맛 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