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택배왔어요

필립스 센소터치3D RQ1280CC(PHILIPS SensoTouch 3D RQ1280CC) 면도기 구입 개봉기

반응형
필립스 센소터치3D RQ1280CC(PHILIPS SensoTouch 3D RQ1280CC) 면도기 구입 개봉기

사용해 오던 필립스 면도기의 충전식 배터리 성능이 급격히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충전을 하면 일주일을 사용하기 힘들 정도로 힘이 떨어졌습니다. 그 면도를 하면 피부도 아프고 해서 면도날은 교체를 했는데 배터리까지 내구시한이 다 되다 보니 배터리만 교체해야 되나 새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야 하나 고민이 생기더군요. ^^
그런 고민 끝에 새 제품을 구입하기로 결정을 보았습니다. 이것 저것 구입할 것이 생겨 와이프와 백화점에 들러 둘러보던 중 면도기 판매점이 있어 제품에 대한 추천과 가격을 문의하다가 필립스 최신 제품이 행사 중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급 땡기던데요. 특이한 것은 이전에는 못 보았던 알코올 성분이 있는 액체를 이용 어느 정도 살균과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클린제트 시스템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원래 RQ1280보다 한 단계 낮은 모델로 구입을 할려고 하다 결론은 행사기간이라 금액의 차이가 작아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SBS의 '시크릿 가든' 드라마에서 한창 주가를 올린 원빈이 선전을 했었던 그 면도기가 되겠습니다.




필립스 센소터치 3D라는 문구도 있구요. 입체적인 면도가 된다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면도기와 함께 구성되어 있는 것이 제트 클린 시스템입니다. 면도날 부분을 깔끔하게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하네요.




매장에서 면도기를 보여 줄 때 같은 급별로 나누어서 보여 주었는데 날의 방식에 따라 제품이 분류 되더군요. RQ1280은 3중 면도날로 깔끔하게 면도가 된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박스 풀셋 구성입니다. 왼쪽편에 제트 클린 시스템과 전용 알코올 용액입니다. 그 옆 긴 박스가 파우치구요~ 중간이 면도기와 각종 설명서입니다. 오늘쪽 박스에는 충전기와 전기코드, 플라스틱 고정 클립입니다.




제트 클린 용액입니다. 먼저 이야기를 드리면 제트 클린 시스템에 한 번 부으면 용액이 날라갈 때까지 사용이 가능한데 이 통의 반 정도가 들어갑니다.




전기 코드, 충전기, 고정 클립, 청소용 솔입니다.





고정 파우치입니다. 인터넷 상으로 검색을 했을 때 파우치가 마음에 든다는 의견이 많더군요.




그리고 제트 클린 시스템입니다.






안쪽에 용액이 담기고 거치대에 면도기를 올려 놓고 설정만 하면 자동으로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면도기 충전도 함께 되구요.




면도기 입니다. 깔끔하고 사이버틱하게 생겼습니다. 전원은 버튼형식이고 중간쯤 LCD 창이 있어 충전 시간, 사용 시간 등을 알 수 있습니다. 또 한가지 면도기는 완전 방수로 샤워 중에도 사용할 수 있죠.





3중 면도날입니다.




충전기에 면도기를 올려 놓으면 충전이 됩니다. 전에 쓰던 면도기는 전기코드를 면도기에 바로 연결하도록 되어 있는데 거치대겸 충전기가 따로 나오네요.




제트 클린 시스템에 면도기를 거치해 놓은 것입니다.




RQ 모델별로 설명이 되어 있는 것인데 RQ1290과 RQ1280(구입모델)의 차이는 전원이 터치방식이나 버튼방식이냐이고 각종 정보를 보여주는 창이 조금 다르다고 합니다. 제트 클린 시스템에 넣었을 때 면도기가 거꾸로 되는데 RQ1290은 화면이 상하로 바뀌어 면도기가 거꾸로 되어 있어도 바로 나온다고 합니다. RQ1260 이하 모델은 정보 표시에 불만 오구요.




제트 클린 시스템도 2종류인데 RQ1008(구입모델)과 RQ1007의 차이는 클린 프로그램이 1종류이냐 3종류이냐로 나우어집니다. RQ1008은 에코, 자동 등 해서 총 3가지로 선택을 할 수 있고 RQ1007은 한가지뿐이라 선택 버튼이 없죠.




예전에 쓰전 필립스 필립쉐이브 8865 모델입니다. 참 오래 되었죠. 8865 이전 것은 날도 몇 번 바꾸고 A/S 센터 가서 충전지도 바꾸고 했었는데 이번에는 새로 바꾸었습니다. ^^




충전기에 올려 놓고 충전중입니다. 60까지 표시가 되는데 60이 되면 화면이 꺼지고 충전이 멈추는 것 같습니다.





사용한 소감으로는 이전에 쓰던 모델보다 면도가 확실히 잘 됩니다. 가볍구요. 덜 아파요~ ㅎㅎㅎ ^^ 역시 기계는 비싼만큼 값을 한다는 말이 맞는 듯 합니다. 손에도 딱 감기면도 느낌도 좋구요. 샤워 할 때 쉐이빙 크림을 발라서 면도를 해 보았는데 그냥 면도를 할 때 보다 훨씬 잘 되고 시간도 덜 걸립니다. 제가 수염이 많이 쎄기 때문에 면도 후에 항상 손으로 만져보고 판단을 하거든요. 샤워를 하면서 면도를 하고 면도날도 바로 씻어주고 하니 좋은 것 같습니다. 사용해 보니 추천할만 한 것 같습니다. 단점은 가격이 좀 부담되죠. 다음번에는 제트 클린 시스템 사용하는 것을 올려 볼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