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제주특별자치도] 2024년 6월초 제주도 여행-노형 삼대국수 고기국수

반응형

아침은 고기국수로 정했습니다. 제주도에 와서 고기국수를 먹어야 하는데 많이 먹지 못했거든요. 제주시 노형동에 있는 삼대국수 음식점으로 갔습니다.

 

 

노형 삼대국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13길 11 제주삼대국수(제주시 노형동 3791-1)
영업시간 : 09:00 ~ 23:00
정기휴무 : 매주 화요일

 

 

▼ 노형 삼대국수가 있는 건물입니다. 1톤 트럭이 있는 곳이 전용 주차장인데 매장 영수증이 있어야 1시간 할인 무료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무료 공영주차장도 있어 편한 곳으로 선택해 주차하시면 됩니다.

 

 

▼ 메뉴는 다양하게 있고 세트 메뉴도 있습니다. 고기국수(10,000원)로 주문 합니다.

 

 

▼ 반찬은 3가지가 나옵니다. 왼쪽부터 고추와 쌈장, 깍두기, 김치입니다. 더 필요한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추가로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 물도 시원한 물이 나옵니다.

 

 

▼ 우산을 안 가져 왔는데 12시쯤 비가 온다고 하니 빨리 먹어야겠습니다.

 

 

▼ 제주산 암돼지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 고기국수가 나왔습니다. 면이 노란색 면입니다. 중면으로 두꺼운 면이고 육수는 간이 심심합니다. 육수만 먹었을 때는 심심한 육수 맛이 나고 뒷맛으로 후추의 맵싸함이 올라와 맛을 돋아 줍니다. 고명으로 올라온 고기는 정말 맛 있습니다. 특히 국수와 고명 고기를 함께 먹었을 때 간이 딱 맛고 궁합이 잘 맞는 느낌입니다. 국수만 먹으면 육수가 심심해서인지 조금 심심한 느낌이 있습니다. 고기와 국수의 배분을 잘 해서 먹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육수가 심심한 편이라 반찬과 함께 먹으면 간이 맞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