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맛집이야기

[부산 수영구]돈까스 우동 전문점 "하나"

반응형

1. 방문동기
친구가 점심을 같이 먹자고 연락이 왔습니다. 결혼식 사진앨범 잘 받았다고 점심 쏜다는군요. 오~예~ ^^
처음에 남천동 메가마트 근처에서 보기로 했다가 돈까스 전문점인 "하나"로 오라고 하는군요. 처음에는 그 곳에 음식점이 있는 것도 몰랐는데, 친구 설명을 듣고 보니 지나가면서 본 것 같기도 하더군요. 여하튼 찾아 가는 것은 쉬웠습니다.
 
2. 도착
처음에는 주차장 입구를 지나쳤는데 친구 차가 보이더군요~ 그리고 다시 돌아 왔을 때는 만차라서 조금 떨어진 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디지털플라자 지나서 오른쪽으로 광안리 해변 방향으로 조금 가다 보면 있는 주차장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걸어 음식점으로 갔습니다. 음식점 간판이 보이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주문
문을 열고 들어 가니 평일인데도 자리에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고 대기석에 많은 사람들이 앉아 있더군요. 외국인들도 꽤 보입니다. 미리 자리를 잡아 놓은 친구덕에 기다기지 않고 앉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친구에게 추천 메뉴를 물어보니 모두 괜찮다는군요. 돈까스 우동 전문점이라 둘 다 괜찮답니다. 친구가 알밥+니꼬미우동SET하나스페셜SET를 추천해 주던데요~ 결론은 친구는 알밥+니꼬미우동SET, 저는 하나스페셜SET를 주문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식사가 나오는 동안 친구와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면서 물을 먹어 보니 일반 생수는 아닌 것 같고 차(茶)인 것 같습니다. 부드럽고 살짝 단맛도 있고 괜찮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주문 메뉴 구성
드디어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
하나스페셜SET
 로스까스+치즈롤까스+새우튀김+우동+밥+양배추샐러드+김치+단무지+돈까스소스용볶은참깨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알밥+니꼬미우동SET(친구 것은 뒤에 살짝 보이는 것)
 니꼬미우동(붉은색)+알밥+돈까스+양배추샐러드+김치+단무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맛 초보의 맛 품평
맛은 정말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여기 오기 몇 일전에 부산대학교 정문 근처에 있는 "허수아비"라는 돈까스 전문점에서 돈까스를 하나 먹었거든요. 그 곳도 고기도 두텁고 육질이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맛이 있었는데 여기 "하나" 역시 고기도 두텁고 육질이 부드러우며 입안에서 씹으면 살짝 육즙이 담백하게 배어 나오는 듯 했습니다. 그리고 치즈롤까스는 정말 부드럽고 치즈 맛이 어우러져 환상적이였습니다. 모두 좋아하는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동 면발도 쫄깃하고 국물 또한 깔끔하고 시원해서 느끼함이 들 수 있는 돈까스와 정말 잘 어울리는 궁합이였습니다. ^^



6. 찾아가는 길
장소는 경성대 큰길인 수영로를 따라 남천동 KBS 방송국쪽으로 옵니다. 그리고 KBS삼거리에서오른쪽 광안리수영구청 방면으로 갑니다. 계속 쭉~ 내려 가다 보면 시티은행이 있는데 시티은행 바로 다음이 돈까스 전문점 하나입니다. 삼성디지털플라자 이전에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 기타정보
영업시간 OPEN AM 11:30 ~ CLOSE PM 10:00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아 기다려야 될지도 모르겠네요. 식사 후에도 기다리는 사람이 있어 빨리 나왔습니다. 참고하세요. ^^
그리고 후식으로 커피(원두커피 같던데~)를 드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