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맛집이야기

[경상남도 양산시] 하하보리밥 보리밥 포장, 후식 카페 나무 돌체라떼

반응형

남부지방에 호우특보로 호우경보가 내렸습니다. 비가 정말 많이 내립니다. 차를 운전히 가는데 갑자기 앞이 보일지 않을 정도로 비가 내리다 말았다 하는데 오랜만에 비가 많이 내릴 때 나오네요. 차 안에서 듣는 빗소리는 정말 좋습니다.

 

▼ 하하보리밥 보리밥과 카페 나무 돌체라떼를 영상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제목을 클릭해 큰 화면으로 보세요~!!!)

 

 

 

비가 내려서인지 보리밥이 땡깁니다. 양산 물금역 인근에 있는 '하하보리밥'에서 '보리밥' 메뉴를 포장을 해 왔습니다. 음식점에서 먹으면 7,000원이고 포장하면 8,000원입니다. 보리밥 주문은 2인 이상 가능합니다.

점심 시간이 되면 줄서서 기다리며 먹는 가성비 맛집인데 포장은 20~30분 이후에 가능하긴 하지만 바로 가지고 와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다행인 것은 이날은 비가 많이 내려서인지 음식점이 한산했습니다. 포장도 빨리 되는 느낌입니다.

 

▼ 일단 포장해 온 것을 펼치면 보리밥과 보리밥에 넣어 비벼먹는 볶음 야채와 멸치볶음, 맑은 청국장, 열무김치, 고추장 소스, 도토리묵, 갈치구이, 쌈 미역과 쌂은 호박잎, 불고기, 쌈야채, 숭늉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포장도 깔금합니다. 구성은 3인분이니 반찬 양을 참고 하세요.

양산 물금역 인근 '하하보리밥' '보리밥' 메뉴 3인 포장
양산 물금역 인근 '하하보리밥' '보리밥' 메뉴 반찬 구성

 

 

▼ 뚜껑을 열면 5가지 보리밥에 비벼 넣을 나물과 멸치볶음이 있고 그 아래쪽에 맛있는 보리밥이 있습니다.

양산 물금역 인근 '하하보리밥' '보리밥' 메뉴 보리밥과 비빔용 나물과 멸치볶음

 

 

▼ 반찬 구성도 가격에 비해서는 알찬 느낌입니다.

양산 물금역 인근 '하하보리밥' '보리밥' 메뉴 쌈야채, 숭늉, 쌈용 미역과 삶은 호박잎, 갈치구이, 도토리묵, 열무김치

 

 

▼ 불고기도 있으니 말이죠. 갈치구이와 불고기 추가는 3,000원입니다. 포장은 5,000원이라고 되어 있는데 추가 포장인지 단품 포장인지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양산 물금역 인근 '하하보리밥' '보리밥' 메뉴 불고기 반찬
양산 물금역 인근 '하하보리밥' '보리밥' 메뉴 열무김치, 맑은 청국장
양산 물금역 인근 '하하보리밥' '보리밥' 메뉴 도토리묵
양산 물금역 인근 '하하보리밥' '보리밥' 메뉴 갈치구이
양산 물금역 인근 '하하보리밥' '보리밥' 메뉴 쌈용 미역과 삶은 호박잎
양산 물금역 인근 '하하보리밥' '보리밥' 메뉴 숭늉

 

 

▼ 쌈야채도 푸짐하게 담겨져 있어서 먹을 때 부족하지 않습니다.

양산 물금역 인근 '하하보리밥' '보리밥' 메뉴 쌈야채
양산 물금역 인근 '하하보리밥' '보리밥' 메뉴 보리밥
양산 물금역 인근 '하하보리밥' '보리밥' 메뉴 비빔용 나물과 멸치볶음

 

 

 

▼ 개인적으로는 보리밥에 나물과 멸치볶음까지 모두 넣습니다. 그리고 고추장 소스를 적당량 넣어주고 열심히 비벼 줍니다. 그러면 맛 있는 보리밥이 됩니다.

 

 

 

▼ 비빔 보리밥만 먹기도 하고

 

 

 

▼ 불고기를 올려서 먹기도 하고

 

 

 

▼ 남은 불고기를 모두 독점해서 덮밥처럼 비벼 먹기도 합니다.

 

 

▼ 청국장인데 시래기 된장국 같은 맑고 깔끔한 청국장 스타일입니다.

 

 

▼ 후식으로는 양산 대방5차 상가에 있는 카페 'COFFEE 나무'에서 돌체라떼를 포장해 왔습니다. 커피 맛도 잘 내고 가격도 괜찮아서 가성이 카페입니다.

 

 

'하하보리밥'은 8,000원이라는 가격으로 갈치구이와 불고기가 포함된 반찬이 있는 가성비 있는 메뉴이면서 맛 또한 좋은 음식점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는 것 같습니다. 카페 '나무'의 돌체라떼 또한 가성비 있으면서 커피맛을 잘 조화롭게 살린 카페입니다.

그래서 최근 알게 되었지만 자주 이용하게 되는 음식점과 카페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